보상판매 정책 안내
품질보증 안내 ▶ 품질보증 안내
(주)리큐엠 전제품은 부품 입고 단계부터 작업공정, 최종 출하까지 엄격한 테스트 공정을
통과하여 출하되는 제품으로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.
품질보증 정책 ▶ 품질보증 정책
품목 | 무상보증기간 | 무상보증 예외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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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입 후 1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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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 품질보증정책은 (주)리큐엠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사용하시는 제품의 품질보증 안내 및 유,무상 A/S에 대한 정책입니다. |
보상판매 기준 ▶ 보상판매 기준
- 구매일 기준 1년이 경과되어 무상 AS 적용이 안되는 상품에 대해서 보상판매 적용
-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상품의 불량 또는 파손에 대해서 보상판매 적용
- 공식몰 기준 판매가의 30% 할인 적용 (단, 보조배터리는 20%)
- 보상판매로 구매 시, 택배비는 고객 부담
보상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▶ 보상판매이 불가능한 경우
- 임의로 분해했거나, 개조된 상품
- 단종된 지 3년 이상 된 상품
상품 보상판매 정책 ▶ 상품 보상판매 정책
- 상품의 하자나 불량이 인정이 될 경우 상품의 특성상 수리진행이 아닌 새상품으로 교환
-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이 확인될 경우 보상판매 기준 적용(택배비 고객 부담)
- 무상 A/S 보증기간은 과거 이력과 관계없이 최초 구매일로부터 적용
- 구매일 기준 1개월(30일) 미만 무상 A/S 진행 시, 왕복 택배비 판매처 부담으로 진행
* 검품과정 시, 하자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(6,000원)
- 구매일 기준 1개월(30일) 이후 무상 A/S 진행 시, 편도 택배비 고객 부담으로 진행
- 구매일 기준 1년 경과된 상품은 무상 A/S 진행 불가
- 단종상품 : 별도 보상판매 기준 적용
*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다만, 필수 동의 거부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