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상판매 정책 안내

품질보증 안내 ▶ 품질보증 안내

(주)리큐엠 전제품은 부품 입고 단계부터 작업공정, 최종 출하까지 엄격한 테스트 공정을
통과하여 출하되는 제품으로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.

품질보증 정책 ▶ 품질보증 정책

품목 무상보증기간 무상보증 예외사항
  • 보조배터리
  • 무선충전기
  • 충전기
  • 이어폰
  • 셀카봉
  • 계절상품
  • 리케어
  • 케이블
구입 후 1년
  • 무상보증기간 외 발생하는 제품의 유지보수
  • 기기와 연결된 타사제품의 영향으로 인한 결함
  •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의 파손 및 고장

    * 물리적인 힘에 의한 케이블파손, 단자파손, 변형 등 외형적인 제품의 파손은 고객의 사용부주의에 의한 파손으로 간주됩니다.

  • 용도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

    * 임의의 분해, 조립 및 수리로 인한 제품 하자 등

본 품질보증정책은 (주)리큐엠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사용하시는 제품의 품질보증 안내 및 유,무상 A/S에 대한 정책입니다.

보상판매 기준 ▶ 보상판매 기준

  • 구매일 기준 1년이 경과되어 무상 AS 적용이 안되는 상품에 대해서 보상판매 적용
  •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상품의 불량 또는 파손에 대해서 보상판매 적용
  • 공식몰 기준 판매가의 30% 할인 적용 (단, 보조배터리는 20%)
  • 보상판매로 구매 시, 택배비는 고객 부담

보상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▶ 보상판매이 불가능한 경우

  • 임의로 분해했거나, 개조된 상품
  • 단종된 지 3년 이상 된 상품

상품 보상판매 정책 ▶ 상품 보상판매 정책

  • 상품의 하자나 불량이 인정이 될 경우 상품의 특성상 수리진행이 아닌 새상품으로 교환
  •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이 확인될 경우 보상판매 기준 적용(택배비 고객 부담)
  • 무상 A/S 보증기간은 과거 이력과 관계없이 최초 구매일로부터 적용
  • 구매일 기준 1개월(30일) 미만 무상 A/S 진행 시, 왕복 택배비 판매처 부담으로 진행

    * 검품과정 시, 하자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(6,000원)

  • 구매일 기준 1개월(30일) 이후 무상 A/S 진행 시, 편도 택배비 고객 부담으로 진행
  • 구매일 기준 1년 경과된 상품은 무상 A/S 진행 불가
  • 단종상품 : 별도 보상판매 기준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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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다만, 필수 동의 거부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