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환/반품 정책 안내

품질보증 안내 ▶ 품질보증 안내

(주)리큐엠 전 상품은 부품 입고 단계부터 작업공정, 최종 출하까지 엄격한 테스트 공정을
통과하여 출하되는 상품으로,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.

품질보증 정책 ▶ 품질보증 정책

품목 무상보증기간 무상보증 예외사항
  • 보조배터리
  • 무선충전기
  • 충전기
  • 이어폰
  • 셀카봉
  • 계절상품
  • 리케어
  • 케이블
구입 후 1년
  • 무상보증기간 외 발생하는 상품의 유지 보수
  • 기기와 연결된 타사 제품의 영향으로 인한 결함
  • 고객 과실에 의한 상품의 파손 및 고장

    * 물리적인 힘에 의한 케이블파손, 단자파손, 변형 등 외형적인 제품의 파손은 고객의 사용부주의에 의한 파손으로 간주됩니다.

  • 용도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

    * 임의의 분해, 조립 및 수리로 인한 제품 하자 등

본 품질보증정책은 (주)리큐엠의 상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사용하시는 상품의 품질보증 안내 및 유, 무상 A/S에 대한 정책입니다.

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 ▶ 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

  • 단순 변심
  • 상품 개봉 전 배송된 상품의 디자인이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
  • * 무료배송 상품은 왕복 택배비 6,000원 발생 (고객부담)

    * 유료배송 상품은 편도 택배비 3,000원 발생 (고객부담)


  • 초기 불량 & 오배송
  • 상품 수령 후 사용 전 명백한 하자가 발견된 경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상품을 수령한 경우(7일 이내)
  • * 왕복 택배비 판매처 부담


  • 주문 제작 상품 교환
  •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구매일 기준 한 달 이내 불량 교환 건에 한하여 동일 인쇄 상품 교환 가능
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▶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• 소비자의 사용 또는 과실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떨어졌을 경우
  • * 구성품 누락 또는 상품의 포장을 훼손, 분실한 경우


  •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신청이 상품을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  • * 증상 확인 후 정상일 경우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상품 교환/반품 정책 ▶ 상품 교환/반품 정책

  • 상품의 하자나 불량이 인정이 될 경우 상품의 특성상 수리진행이 아닌 새상품으로 교환
  •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이 확인될 경우 보상판매 기준 적용(택배비 고객 부담)
  • 무상 A/S 보증기간은 과거 이력과 관계없이 최초 구매일로부터 적용
  • 구매일 기준 1개월(30일) 미만 무상 A/S 진행 시, 왕복 택배비 판매처 부담으로 진행

    * 검품과정 시, 하자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(6,000원)

  • 구매일 기준 1개월(30일) 이후 무상 A/S 진행 시, 편도 택배비 고객 부담으로 진행
  • 구매일 기준 1년 경과된 상품은 무상 A/S 진행 불가
  • 단종상품 : 별도 보상판매 기준 적용
접수 페이지로

*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다만, 필수 동의 거부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